주민등록증 분실신고 인터넷으로 처리방법
컴퓨터일반입력 2018. 3. 14. 16:01
|
주민등록증 분실신고 인터넷으로 처리방법
정말 재수없게 지갑등을 분실하여 주민등록증을 재발급받아야 할 일이 있습니다.
이럴때 인터넷으로 주민등록증 분신실고부터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카드등도 인터넷이나 전화로 분실신고를 하지요.
주민등록증도 마찬가지입니다.
▼ 주민등록증 분실신고를 인터넷으로 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민원24를 검색하여 접속합니다.
▼ 통합창구에서 주민등록증 분실신고를 검색합니다.
▼주민등록증 분실신고 신청을 누릅니다.
▼ 수수료는 무료이며 신청하기를 누릅니다.
▼본인확인을 위해서 공인인증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주민등록증 분실신고 내용을 입력후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가능한 분실하지 말아야 하겠지만 분실을 하였다면 빠른시간안에 분실신고를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으로 분실신고처리가 가장 간편하겠지요
'컴퓨터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 버전 확인방법 알아보기 (0) | 2018.03.20 |
---|---|
전입신고 하는법과 인터넷으로 신청방법 알아보기 (0) | 2018.03.16 |
무료꿈해몽 사이트 소개 (0) | 2018.03.06 |
PDF 편집및 뷰어프로그램 알PDF 다운로드및 사용법 (0) | 2018.03.05 |
네이버 고객센타 문의방법및 전화번호 (0) | 2018.03.02 |
ⓒ 겨울바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