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파워 오브 러브 (The Power of Love) - 성부수기 노가다게임

플래시게임|입력 2020. 6. 11. 09:41

더 파워 오브 러브 (The Power of Love) - 성부수기 노가다게임



더 파워 오브 러브 (The Power of Love)는 클릭 노가다 게임입니다.

마우스를 좌우로 움직이면 마우스의 방향대로 캐릭터가 움직이며 성에 가서 마우스클릭을 한상태로 있으면 성을 때리며 골드가 드랍됩니다.


이 골드는 지나가줘야 획득이 되며 획득한 골드는 좌측의 업그레이드 센터로 가야 물품의 구입이 가능합니다. 계속해서 무기나 음식등을 구입하여 업그레이드 해줍니다.


속도도 첨에는 상당히 느리다가 구입후 장착을 하니 빨라지며 골드를 획득하는 속도도 빨라집니다.

더 파워 오브 러브 (The Power of Love)의 게임화면을 살펴보죠.


마우스를 좌우로 움직이면 캐릭터가 따라 움직이며 성의 X표시가 있는 곳에 가서 마우스를 클릭한 상태로 누르고 있습니다.


성을 때리고 있으면 골드가 랜덤한 장소로 던져지며 지나가야 획득이 됩니다.

골드는 4초정도 있으면 사라지며 먼곳은 가는사이 없어질수 있겠죠


골드가 어느정도 쌓이면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해 이동을 합니다.


업그레이드 하는 장소까지 오면 엔터를 치던가 아니면 마우스로 Enter표시를 클릭합니다.


이동속도가 너무 느려서 이동속도부터 올려봅니다.


조금 빨라진 이동속도로 다시금 골드를 모아봅니다.


총 3가지 형태로 구성되어있죠..

위에는 무기이고 두번째는 속도이며 세번째는 음식입니다.

이 음식을  먹으면 드랍되는 골드의 형태가 달라집니다.


음식을 먹은후 성을 때리면 X숫자가 올라가는데 이 숫자가 올라갈수록 다양한 아이템이 드랍됩니다.


일반 골드는 1골드이며 육면체의 루비는 3골드입니다.


이제 3가지 품목을 골고루 다 올려야 하겠네요..


가능한 배수를 높게 만든후 한번에 골드를 획득합니다.


높을수록 높은 골드의 아이템이 드랍되므로 배수를 가능한 높게 만든후 한번에 골드를 획득합니다.


이제 잔잔한 1골드짜리말고 거의 다른 형태의 아이템만 쌓여있죠..

시간이 있으니 앞에것은 없어지고 뒤에거만 남습니다.

골드 모으기가 상당히 쉬워지네요..


더 파워 오브 러브 (The Power of Love)의 게임화면을 살펴봤습니다.

골드모드기나 클릭 노가다 게임 형태의 게임이며 상당히 재미가 있네요..


2020/06/05 - [플래시게임] - 플래피버드2 (Flappy Bird) - 비행조정게임

2020/06/02 - [플래시게임] - 충치 디펜스 2 - 클릭노가다 디펜스게임

2020/05/26 - [플래시게임] - 백만 스켈레톤 (One Million Skeletons) - 클릭 노가다 게임


ⓒ 겨울바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